입 찰 공 고(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9.07.07 11:02 | 조회수 | 29,804 |
혜천총무 제2009-2호
1. 건 명 : 취업종합정보시스템 구축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국계법 제43조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품목 및 수량 : 제안요청서 참조
4. 입찰등록,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설명회 : [☞입찰유의서] 및 [☞제안요청서]로 대체함
나. 등록마감 : 2009년 7월 20일(월) 12:00 본교 총무팀
다. 입찰일시 : 2009년 7월 21일(화) 10:00 본교 혜천관 회의실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동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 자로써
입찰보증금을 납부하고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본 대학 물품구매 특수조건 및 규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자
6. 입찰보증금 및 입찰보증금 국고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입찰참가신청서류 :
가. 입찰서 및 입찰참가신청서 각 1부
나. 사업자등록증명원(법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등기부등본(법인) 1부
마. 입찰보증금(증권)
바.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인·허가 증빙서류
아. 제안서
- 제안서 11부, 제안요약서 11부, 제안서 내용을 저장한 CD 2개
자. 기타 본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 조건
- 소프트웨어 사업자 관련 증빙 서류외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총무팀(Tel. 580-6150/2)으로 문의 바랍니다.
2009. 7. 7.
입 찰 공 고(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1. 건 명 : 취업종합정보시스템 구축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국계법 제43조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품목 및 수량 : 제안요청서 참조
4. 입찰등록,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설명회 : [☞입찰유의서] 및 [☞제안요청서]로 대체함
나. 등록마감 : 2009년 7월 20일(월) 12:00 본교 총무팀
다. 입찰일시 : 2009년 7월 21일(화) 10:00 본교 혜천관 회의실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동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 자로써
입찰보증금을 납부하고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본 대학 물품구매 특수조건 및 규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자
6. 입찰보증금 및 입찰보증금 국고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입찰참가신청서류 :
가. 입찰서 및 입찰참가신청서 각 1부
나. 사업자등록증명원(법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등기부등본(법인) 1부
마. 입찰보증금(증권)
바.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인·허가 증빙서류
아. 제안서
- 제안서 11부, 제안요약서 11부, 제안서 내용을 저장한 CD 2개
자. 기타 본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 조건
- 소프트웨어 사업자 관련 증빙 서류외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총무팀(Tel. 580-6150/2)으로 문의 바랍니다.
혜 천 대 학 총 장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2,325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6,224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7,896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6,818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4,831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6,010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8,266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9,515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9,161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9,60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0,86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5,23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7,199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9,739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3,082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53,020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4,985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52,911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5,054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5,887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5,009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5,819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4,346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52,973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2,8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