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11.09.27 13:42 | 조회수 | 31,534 |
입 찰 공 고 1. 건 명 : 수업행동분석실 실험실습기자재 구매 입찰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입찰품목 및 수량 : 별첨 제품 사양서 참조 4. 입찰등록,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설명회 :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사양서로 대체함 나. 등록마감 : 2011년 10월 5일(수) 10:00 본교 총무팀 다. 프리젠테이션 일시 : 2011년 10월 6일(목) 10:00~ 본 대학 지정 장소 라. 가격입찰 : 2011년 10월 7일(금) 10:00 혜천관 회의실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동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자로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고 입찰 유의서, 사양서 및 기타 문의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 참가 등록을 필한 자 6.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에 의함 8. 입찰참가신청서류 :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할 경우) 바. 입찰보증금(증권, 입찰금액의 5/100이상) 사.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인·허가 증빙서류 자. 납품실적증명서 1부. 차. 기타 본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팀(Tel.580-615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1. 9. 27. 혜 천 대 학 총 장 |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2,487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6,393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8,059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6,973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5,003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6,172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8,427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9,666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9,313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9,78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1,01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5,384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7,36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9,90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3,244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6,636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3,167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2,561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4,853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1,913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3,863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2,157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3,453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3,005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4,8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