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 안내 | |||||
---|---|---|---|---|---|
이름 | 홍은학사운영팀 | 작성일 | 2018.11.09 16:37 | 조회수 | 22,339 |
1. 신청자격
- 본 대학교 재학생
- 단, 대전 및 통학버스 운행 지역(공주, 논산, 세종, 청주) 거주자 제외
2. 선발기준
- 기숙사생 선발 기준(직전학기 성적, 거리, 사생점수 등)에 의거함.
- 법정 전염병(결핵)이 없는 건강한 자
① 입사 시에는 필히 결핵검진결과서를 제출하셔야 입사를 할 수 있으며
미 제출 시에는 입사를 거부 할 수 있음.
② 각 지역 의료기관의 발급 소요 기간은 즉시 ~ 3일 정도 예상임.
③ 결핵검진결과서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년 이내
3. 기숙사 신청방법 및 기간
- 신청 기간 : 2018. 11. 26(월) ~ 30(금)
- 종합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4. 합격자 발표
- 발표일 : 2019. 2. 1(금) 오전 10시
- 합격자 조회는 종합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기타
- 추후 기숙사 입사에 관한 내용은 홍은학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기타 문의사항은 홍은학사운영팀 042) 580 - 6091 로 연락 바랍니다.
- 본 대학교 재학생
- 단, 대전 및 통학버스 운행 지역(공주, 논산, 세종, 청주) 거주자 제외
2. 선발기준
- 기숙사생 선발 기준(직전학기 성적, 거리, 사생점수 등)에 의거함.
- 법정 전염병(결핵)이 없는 건강한 자
① 입사 시에는 필히 결핵검진결과서를 제출하셔야 입사를 할 수 있으며
미 제출 시에는 입사를 거부 할 수 있음.
② 각 지역 의료기관의 발급 소요 기간은 즉시 ~ 3일 정도 예상임.
③ 결핵검진결과서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년 이내
3. 기숙사 신청방법 및 기간
- 신청 기간 : 2018. 11. 26(월) ~ 30(금)
- 종합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4. 합격자 발표
- 발표일 : 2019. 2. 1(금) 오전 10시
- 합격자 조회는 종합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기타
- 추후 기숙사 입사에 관한 내용은 홍은학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기타 문의사항은 홍은학사운영팀 042) 580 - 6091 로 연락 바랍니다.
- 총 2,583 건
- 10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103,686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97,202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98,881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7,77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5,718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97,051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99,280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100,503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100,186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100,59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101,83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106,09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108,071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400,59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54,040 | |
1593 | 2018-1학기 학사일정 변경 안내 | 교무팀 | 2018.05.16 | 23,664 |
1592 | 2018년 8월말 교원 명예퇴직 신청 공고 | 교무팀 | 2018.05.14 | 25,030 |
1591 | [한국장학재단] 2018-1 국가근로장학사업 하계방학집중근로 신… | 학생복지팀 | 2018.05.14 | 25,921 |
1590 | 매입임대주택 대학생입주자 모집 안내 | 학생복지팀 | 2018.05.09 | 24,555 |
1589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5월) | 관리자 | 2018.05.09 | 20,942 |
1588 | 2018학년도 사제동행멘토링 프로그램 실시 안내 | 학생복지팀 | 2018.05.02 | 23,386 |
1587 | 2018학년도 후배사랑 멘토링 프로그램 실시 안내 | 학생복지팀 | 2018.05.02 | 24,217 |
1586 | 2018학년도 소그룹 집단상담 프로그램 안내 | 학생복지팀 | 2018.05.02 | 23,059 |
1585 | 임시휴업일 공지(긴급) | 교무팀 | 2018.04.27 | 23,108 |
1584 | 2018학년도 학생축제 공연운영 위탁업체 선정 입찰 공고 | 총무팀 | 2018.04.24 | 24,0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