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2학기 홍은학사 사생 모집안내 | |||||
---|---|---|---|---|---|
이름 | 홍은학사운영팀 | 작성일 | 2020.05.29 14:24 | 조회수 | 31,628 |
1. 모집인원(명)
2. 재사기간 : 2020-2학기(8. 30 ~ 12. 14) 총 72일 – 추석연휴(9. 30 ~ 10. 3)는 휴관
※ 1일 2식(아침, 저녁) 의무식 / 주말·공휴일 제외
9. 2인 1실을 기준으로 하며 모집정원 미달 시 1인 1실 운영(단, 1인실은 최종 모집 후 선착순으로 선발함)
10. 관련문의 : 042)580-6091(홍은학사 운영팀)로 문의 바랍니다.
구 분 | 일반실(2인1실) | 장애인실(1인실) | 합 계 | ||
남 | 여 | 남 | 여 | ||
인 원 | 274 | 456 | 2 | 2 | 734 |
2. 재사기간 : 2020-2학기(8. 30 ~ 12. 14) 총 72일 – 추석연휴(9. 30 ~ 10. 3)는 휴관
단, 학기제 현장실습에 참여하는 학생은 실습종료일까지 기간 연장(식사 미제공)
3. 입사기간 : 8. 30(일) ~ 31(월) - 입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
4. 지원자격 : 본교 재학생(대전지역 포함)
5. 지원방법
1)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에서 신청
2) 복학생은 교무팀에서 복학 처리 후 신청가능
6. 사생 선발 기준
- 직전 학기 성적과 거리, 기숙사 상·벌점수 를 기준
7. 모집일정
구 분 | 모집기간 | 합격자 발표 | 등록기간 | 비 고 | |
모집 | 1차 | 6. 8(월) ~ 25(목) | 7. 23(목) | 7. 27(월) ~ 30(목) | |
2차 | 8. 3(월) ~ 7(금) | 8. 13(목) | 8. 17(월) ~19(수) | ||
추가 | 8. 21(금) ~ 28(금) | 수 시 | 수 시 |
※ 성적 사정 시점에 따라 합격자 발표 및 등록기간은 변경 될 수 있음
※ 합격자는 발표일 오전 10시 이후에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에서 합격 여부 확인가능
※ 신청차수에 불합격된 학생은 다음차수의 모집기간에 재신청하여야 함
※ 1차 모집현황에 따라 2차 및 추가 모집은 하지 않을 수 있음
8. 기숙사비(원)
구 분 | 인 원 | 관리비 | 식 대 | 합 계 |
금 액 | 1인 | 1,250,000 | 388,800 | 1,638,800 |
2인 | 780,000 | 388,800 | 1,168,800 |
9. 2인 1실을 기준으로 하며 모집정원 미달 시 1인 1실 운영(단, 1인실은 최종 모집 후 선착순으로 선발함)
10. 관련문의 : 042)580-6091(홍은학사 운영팀)로 문의 바랍니다.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2,566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6,470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8,11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7,04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5,074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6,237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8,507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9,737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9,390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9,85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1,08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5,453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7,433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9,96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3,329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53,054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5,026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52,942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5,072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5,902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5,051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5,860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4,366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53,048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2,9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