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 납부(2차) 안내 | |||||
---|---|---|---|---|---|
이름 | 경리팀 | 작성일 | 2016.08.18 15:44 | 조회수 | 23,611 |
1. 신청기간 : 2016. 8. 22(월) ~ 8. 24(수)
2. 신청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등
3. 신청절차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 [학사] → [등록금 분납신청]
4. 분납고지서출력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 [학사] → [등록금 분납고지서 출력]
(분납고지서는 2016. 8. 25(목) 11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함)
5. 분납횟수 : 2 ~ 4회 중 선택(분납기한은 11월 말까지임)
6. 등록기간 및 납부장소
※ 분납 차수별 등록기간에 고지서 출력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7. 유의사항 :
1) 분할납부 신청기간 이외에는 신청이 불가하오니 필히 신청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분할납부 신청 후 1차 등록기간에 분납금액 미납 시 분할납부 신청은 자동취소 됩니다.
3) 각 분납 차수별 등록금 미납시 분납은 취소될 수 있으며 잔여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4) 분할 납부자는 등록금을 완납하여야만 휴학 및 자퇴가 가능합니다.
5) 납부마감일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했을 경우,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
2. 신청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등
3. 신청절차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 [학사] → [등록금 분납신청]
4. 분납고지서출력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 [학사] → [등록금 분납고지서 출력]
(분납고지서는 2016. 8. 25(목) 11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함)
5. 분납횟수 : 2 ~ 4회 중 선택(분납기한은 11월 말까지임)
6. 등록기간 및 납부장소
분납차수 | 등록기간 | 납부금액 | 납부대상 | 납부방법 | ||
분납2회 | 분납3회 | 분납4회 | ||||
1차 | 2016. 8. 25(목) ~ 8. 26(금) | 등록금 * 1/2 | 등록금 * 1/3 | 등록금 * 1/4 | 2~4회신청자 | 하나은행 가상계좌 |
2차 | 2016. 9. 29(목) ~ 9. 30(금) | 등록금 * 1/2 | 등록금 * 1/3 | 등록금 * 1/4 | 2~4회신청자 | 하나은행 가상계좌 |
3차 | 2016.10. 27(목) ~10. 28(금) | 등록금 * 1/3 | 등록금 * 1/4 | 3~4회신청자 | ||
4차 | 2016.11.29(화) ~11. 30(수) | 등록금 * 1/4 | 4회신청자 |
※ 분납 차수별 등록기간에 고지서 출력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7. 유의사항 :
1) 분할납부 신청기간 이외에는 신청이 불가하오니 필히 신청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분할납부 신청 후 1차 등록기간에 분납금액 미납 시 분할납부 신청은 자동취소 됩니다.
3) 각 분납 차수별 등록금 미납시 분납은 취소될 수 있으며 잔여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4) 분할 납부자는 등록금을 완납하여야만 휴학 및 자퇴가 가능합니다.
5) 납부마감일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했을 경우,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3,290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7,219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8,805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7,779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5,754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6,926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9,225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0,463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90,103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0,59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1,82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6,18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8,150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0,683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4,017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53,099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5,065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52,995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5,100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5,921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5,119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5,920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4,412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53,169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2,9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