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노조]단체교섭요구사실의 공고문 | |||||
---|---|---|---|---|---|
이름 | 총무팀 | 작성일 | 2022.04.27 14:05 | 조회수 | 12,705 |
단체협약 교섭요구 사실 공고
전국대학노동조합으로부터 2022학년도 단체협약 교섭요구가 있어 그 사실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학교법인 혜천학원(대전과학기술대학교)과 교섭을 원하는 노동조합은 공고기간(2022. 4 . 27. ~ 5. 3.)내에 대전과학기술대학교(참조 : 총무팀)에 아래 사항을 기재하여 교섭을 요구하시기 바랍니다.
○ 교섭을 요구한 노동조합의 명칭 : 전국대학노동조합(대전과기대지부)
○ 대표자 : 노조위원장 백선기/지부장 강문석
○ 교섭요구일자 : 2022 . 4 . 26.
○ 다른 노동조합이 교섭을 요구할 수 있는 기간 : 2022. 4. 27. ~ 5. 3.
○ 다른 노동조합이 교섭 요구 시 제출 및 서면에 기재해야 하는 사항
- 단체교섭요구서
- 노동조합의 설립신고증과 명칭 및 대표자의 성명
- 사무소가 있는 경우 주된 사무소의 소재지
- 교섭을 요구한 날 현재의 조합원 수
○ 제출처 : 행정지원처 총무팀(042-580-6150)
2022 . 4 . 27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총장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4,063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7,919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9,989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8,894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6,456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8,007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0,186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1,315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1,155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1,55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2,89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7,333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9,112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1,290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5,021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4,206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1,733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1,314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3,281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9,964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2,200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0,842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1,872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1,740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3,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