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1학기 추가등록 납부 안내 | |||||
---|---|---|---|---|---|
이름 | 재무팀 | 작성일 | 2022.03.08 10:39 | 조회수 | 13,537 |
◈ 등록금 일시 납부
1. 등록기간 : 2022.3.14(월)~3.16(수) 09:00~16:00
2. 고지서 출력방법
: 1) 출 력 : 2022. 3.11(금) 16:00부터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
[인트라넷]→[학생서비스]→[등록금고지서 출력]에서 출력 가능함
2) 납부확인 : 등록금 납부 후 다음날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
[인트라넷]→[학생서비스]→[등록금납부현황]에서 확인 가능함
3. 납부방법 : 가상계좌 및 지정은행
가. 은행 창구 납부 : 하나은행 및 KB국민은행 전지점
나. 가상계좌 이용 납부(가상계좌는 등록금 고지서 하단에 개인별로 부여함)
다. 신용카드 납부 : KB국민카드(타 신용카드 수납 불가)
라. 정부학자금 대출에 의한 납부
◦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 / 본대학 홈페이지(http://www.dst.ac.kr) 의 공지사항 참고
◈ 등록금 분할 납부
1. 신청기간 : 2022.3.11(금) ~ 3.14(월) 12시까지
2.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학생서비스]→[분납신청]
3. 고지서출력방법
: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학생서비스]→[등록금고지서 출력]
4. 등록기간
: 1차 2022.03.14(월)~03.16(수)
2차 2022.03.30(수)~03.31(목)
3차 2022.04.27(수)~04.28(목)
4차 2022.05.25(수)~05.26(목)
5. 납부방법 : 가상계좌 및 지정은행
가. 은행 창구 납부 : 하나은행
나. 가상계좌 이용 납부(가상계좌는 등록금 고지서 하단에 개인별로 부여함)
6. 분납횟수 : 2 ~ 4회 중 선택(등록금액이 500,000원이하인 학생은 분납 횟수 2회에 한함.)
◈ 문의처 : 등록금(042-580-6163)/장학금(042-580-6132,6136)/휴·복학(042-580-6116)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2,115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5,979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8,091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6,98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4,477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6,084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8,26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9,377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9,190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9,65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0,99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5,399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7,260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9,385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3,089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3,902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1,324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1,080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2,836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9,685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1,912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0,417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1,596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1,411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79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