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 지방인재 국가장학금(1차)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5.01.05 14:08 | 조회수 | 27,815 |
한국장학재단에서 지원하는 지방인재 국가장학금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되는 학생(신입생)은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장 학 명 : 지방인재 국가장학금
2. 대상학생 : 2015학년도 입학 예정자로서 국가장학 신청자 중 아래 성적기준 1개 이상
충족자(전공심화 및 산업체 위탁 제외)
※ 국가장학 신청 전 이라도 해당 되는 학생은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지원금액 : 실제 등록금 수준 전액 지원
4. 성적기준 :
- 내신우수자 : 3학년 1학기까지 이수한 과목 중 1/2 이상 2등급 이내
(이수 과목 중 Pass,우수,보통,미흡, A~E 제외)
- 수능우수자 : 언어,수리,외국어,기타 중 2개 영역 이상 2등급 이내
(기타 영역은 2개 과목에서 2등급 이내 충족 시 1개 영역으로 인정)
5. 제출서류 : 생활기록부 또는 수능성적서(2015학년도)
6. 제 출 처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양지관 2층 학생복지팀
7.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 제출(대전광역시 서구 혜천로 100 양지관 2층 학생복지팀)
8. 제출기한 : 2015년 1월 12일(월)까지
9. 문의사항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학생복지팀(042-580-6132)
10. 기타사항 : 국가장학금을 신청하지 못한 학생은 2차 신청 기간
2015.02.26(목) ~ 03.11(수) 까지 필히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3,568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7,447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9,527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8,463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965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7,487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9,71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0,823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0,681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1,10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2,40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6,893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8,647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0,835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4,516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4,067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1,604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1,205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3,098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9,832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2,075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0,667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1,735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1,614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3,0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