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홈서비스 교육생 모집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7.06.27 10:59 | 조회수 | 28,800 |
피자헛 홈서비스 교육생 모집
혜천대학 종합인력개발센터에서는 피자헛 홈서비스 교육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인원 : 00명
2. 지원자격 : 혜천대학 졸업예정자
3. 원서접수 : 2007년 6월 25일(월) ~ 7월 6일(금)
4. 면접일/합격발표 : 2007년 7월 7일(토)
5. 오리엔테이션 : 2007년 7월 9일(월) ~ 10일(화)
6. 제출서류 : 지원신청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7. 지원혜택 :
■ 연수기간 중 (3개월) 1. 교육비 지급 (200만원) 2. 이수 후 정규직 입사 가. 텔러마케터 교육과정(3개월) 이수시 나. 정규직 입사시 연봉제 계약 (1200만원+α) |
8. 전형방법 및 합격자 발표
- 전형 방법 :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
- 합격자 발표 : 개별통보
9. 기타
- 연수과정은 혜천대학 종합인력개발센터를 통하여 이루어짐.
10. 원서접수
- 종합인력개발센터 (양지관 1층)
-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신 후 종합인력개발센터로 제출 바랍니다.
- 문의전화 : 042-580-6186~7 팩 스:042-580-6189
11. 지원신청서 다운로드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7,677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1,528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3,563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2,49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0,067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1,602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3,836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4,935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4,74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5,19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6,47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0,896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2,782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4,946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8,609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4,908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2,373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1,908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3,997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0,572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2,793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1,478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2,672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2,363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3,9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