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 납부(2차) 안내 | |||||
---|---|---|---|---|---|
이름 | 경리팀 | 작성일 | 2016.02.23 14:49 | 조회수 | 25,052 |
1. 신청기간 : 2016. 2. 29(월) ~ 3. 2(수) 09:00~16:00
2. 신청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 제외대상 : 재입학생, 졸업유예생(학점등록)
3. 신청절차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 [학사] → [등록금 분납신청]
4. 분납고지서출력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 [학사] → [등록금 분납고지서 출력]
(분납고지서는 2016. 3. 3(목) 11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함)
5. 분납횟수 : 2 ~ 4회 중 선택(분납기한은 5월 말까지임)
6. 등록기간 및 납부장소
※ 분납 차수별 등록기간에 고지서 출력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7. 유의사항 :
1) 분할납부 신청기간 이외에는 신청이 불가하오니 필히 신청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분할납부 신청 후 1차 등록기간에 분납금액 미납 시 분할납부 신청은 자동취소 됩니다.
3) 각 분납 차수별 등록금 미납시 분납은 취소될 수 있으며 잔여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4) 분할 납부자는 등록금을 완납하여야만 휴학 및 자퇴가 가능합니다.
5) 납부마감일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했을 경우,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
2. 신청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 제외대상 : 재입학생, 졸업유예생(학점등록)
3. 신청절차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 [학사] → [등록금 분납신청]
4. 분납고지서출력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 [학사] → [등록금 분납고지서 출력]
(분납고지서는 2016. 3. 3(목) 11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함)
5. 분납횟수 : 2 ~ 4회 중 선택(분납기한은 5월 말까지임)
6. 등록기간 및 납부장소
분납차수 | 등록기간 | 납부금액 | 납부대상 | 납부방법 | ||
분납2회 | 분납3회 | 분납4회 | ||||
1차 | 2016. 3. 3(목) ~ 3. 4(금) | 등록금 * 1/2 | 등록금 * 1/3 | 등록금 * 1/4 | 2~4회신청자 | 하나은행, 국민은행 가상계좌 |
2차 | 2016. 3. 29(화) ~ 3. 31(목) | 등록금 * 1/2 | 등록금 * 1/3 | 등록금 * 1/4 | 2~4회신청자 | 하나은행 가상계좌 |
3차 | 2016. 4. 27(수) ~ 4. 29(금) | 등록금 * 1/3 | 등록금 * 1/4 | 3~4회신청자 | ||
4차 | 2016. 5. 30(월) ~ 5. 31(화) | 등록금 * 1/4 | 4회신청자 |
※ 분납 차수별 등록기간에 고지서 출력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7. 유의사항 :
1) 분할납부 신청기간 이외에는 신청이 불가하오니 필히 신청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분할납부 신청 후 1차 등록기간에 분납금액 미납 시 분할납부 신청은 자동취소 됩니다.
3) 각 분납 차수별 등록금 미납시 분납은 취소될 수 있으며 잔여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4) 분할 납부자는 등록금을 완납하여야만 휴학 및 자퇴가 가능합니다.
5) 납부마감일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했을 경우,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
- 총 2,583 건
- 244/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9,53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3,235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5,206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4,307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2,028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3,354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5,566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6,698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6,46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6,98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8,17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2,603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4,530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6,73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0,393 | |
153 | 중간고사 기간중 열람실 이용안내(재학생, 외부이용자) | 관리자 | 2004.04.12 | 44,011 |
152 | 에너지 절약을 위한 실천사항 | 관리자 | 2004.04.07 | 38,862 |
151 | 17대 국회의원선거 부재자 신고안내 | 관리자 | 2004.03.24 | 40,907 |
150 | [주의]변종 컴 바이러스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 관리자 | 2004.03.20 | 41,604 |
149 | 이공계 대졸 미취업자 취업 지원 안내 | 관리자 | 2004.03.18 | 41,652 |
148 | 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관련 공지사항 | 관리자 | 2004.03.10 | 41,833 |
147 | 통학버스관련 긴급 공지사항 | 관리자 | 2004.03.06 | 41,314 |
146 | 도서관 임시 휴관안내 | 관리자 | 2004.03.05 | 39,917 |
145 | 국가고시 준비실 이용신청 안내 | 관리자 | 2004.03.03 | 39,933 |
144 | 2004학년도 1학기 추가등록 안내 | 관리자 | 2004.02.27 | 41,7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