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학년도 1학기 2차 정부보증학자금대출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6.02.01 10:02 | 조회수 | 32,022 |
2006학년도 1학기 2차 정부보증학자금대출 안내
먼저 www.studentloan.go.kr을 접속하여 정부학자금대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숙지하신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정부학자금 대출 신청기간이 다음과 같습니다.
신청을 희망하는 학생 및 학부모님께서는 아래기간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기간 : 2006년 2월 13일(월) ~ 2006년 2월 24일(금) (신입생,재학생 동일)
☞ 대출절차
구 분 |
절 차 |
기 간 |
① 대출신청 | 정부학자금대출 포탈사이트(www.studentloan.go.kr)에 접속 회원가입 후 대출신청 | 2.13(월) ~ 2.24(금) |
② 서류제출 | 1. 대출신청확인서(포탈사이트에서 출력) 2. 주민등록등본(호적등본) (부,모님이 사망한 경우나 이혼한 경우 본인의 호적등본 1통) 위 서류를 학생지원팀에 제출(서류미제출시 신청 취소) |
* 재학생 2.13(월) ~ 2.24(금) * 신입생 3.2(목) ~ 3.24(금) |
③ 대상자 발표 | 정부학자금대출 신청자 중 심사하여 대출가능자 발표 * 반드시 정부학자금대출 포탈사이트(www.studentloan.go.kr)에 접속하여 본인이 직접 승인결과를 확인하여야 함 |
3.13(월) |
④ 대출실행 | 농협홈페이지(http://www.nonghyup.com)나 농협중앙회 방문을 통하여 대출 약정 | 3.13(월) ~ 3.24(금) |
⑤ 등록금입금 | 등록금 기납부자의 경우 학생 계좌로 입금 | 3.13(월) ~ 3.24(금) |
☞ 대출금리
- 일반융자 : 7.05%
- 저소득층 융자 : 2% (국민기초생활수급대상자, 의료보험수급대상자)
- 이공계 저소득층 융자 : 무이자 (이공계열 학과학생중 국민기초생활수급대상자,의료보험수급대상자)
* 상기 내용은 신청학생이 선택하는것이 아니라 “정부학자금대출기획단”에서 개인별 소득심사를 통해서 자동 결정되는 내용임.
☞ 주의사항
* 반드시 은행(농협)을 방문하여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함.
* 직전학기 성적이 100분의 70미만(2.0/4.5만점)인자 신청 불가. (신입생 제외)
* 본인 신용불량기록 및 연체기록 보유자 신청 불가. (본인신용정보조회서비스 이용확인가능)
* 정부학자금대출을 받은후 휴학이나 자퇴시 대출금 곧바로 상환.
* 연체 및 채무불이행시 개인신용정보회사나 기타 금융기관에 통지되어 금융거래 제한은 물론 향후 취업시 제한받을 수 있으며 학교의 각종 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없음.
※ 문의전화 (042)580-6131~6133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의 대출가이드를 참고하세요.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04/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5,261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9,165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1,233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0,128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7,691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9,274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1,433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2,541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2,396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2,81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4,09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8,566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0,372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2,520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6,246 | |
553 | 2010학년도 2학기 휴·복학 및 재입학 신청 안내 | 관리자 | 2010.08.16 | 27,714 |
552 | 2010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기간 안내 | 관리자 | 2010.08.12 | 30,265 |
551 | 2010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 관리자 | 2010.08.03 | 29,167 |
550 | 입 찰 공 고 | 관리자 | 2010.08.02 | 26,128 |
549 | 학내 전체 정전에 따른 인터넷서비스 중단 안내 (7월30일) | 관리자 | 2010.07.29 | 28,103 |
548 | 2010년 2학기 학자금신청안내 | 관리자 | 2010.07.29 | 27,703 |
547 | 사이버보안 진단의 날 안내(2010년 7월) | 관리자 | 2010.07.21 | 27,096 |
546 | 도서관 임시휴관 안내 | 관리자 | 2010.07.20 | 29,150 |
545 | 혜천대학 원산도 수련장 개장 | 관리자 | 2010.07.09 | 30,807 |
544 | 성적이의신청 및 정정기간 | 관리자 | 2010.06.22 | 31,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