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 납부(2차) 안내 | |||||
---|---|---|---|---|---|
이름 | 경리팀 | 작성일 | 2016.02.23 14:49 | 조회수 | 23,879 |
1. 신청기간 : 2016. 2. 29(월) ~ 3. 2(수) 09:00~16:00
2. 신청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 제외대상 : 재입학생, 졸업유예생(학점등록)
3. 신청절차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 [학사] → [등록금 분납신청]
4. 분납고지서출력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 [학사] → [등록금 분납고지서 출력]
(분납고지서는 2016. 3. 3(목) 11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함)
5. 분납횟수 : 2 ~ 4회 중 선택(분납기한은 5월 말까지임)
6. 등록기간 및 납부장소
※ 분납 차수별 등록기간에 고지서 출력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7. 유의사항 :
1) 분할납부 신청기간 이외에는 신청이 불가하오니 필히 신청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분할납부 신청 후 1차 등록기간에 분납금액 미납 시 분할납부 신청은 자동취소 됩니다.
3) 각 분납 차수별 등록금 미납시 분납은 취소될 수 있으며 잔여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4) 분할 납부자는 등록금을 완납하여야만 휴학 및 자퇴가 가능합니다.
5) 납부마감일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했을 경우,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
2. 신청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 제외대상 : 재입학생, 졸업유예생(학점등록)
3. 신청절차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 [학사] → [등록금 분납신청]
4. 분납고지서출력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 [학사] → [등록금 분납고지서 출력]
(분납고지서는 2016. 3. 3(목) 11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함)
5. 분납횟수 : 2 ~ 4회 중 선택(분납기한은 5월 말까지임)
6. 등록기간 및 납부장소
분납차수 | 등록기간 | 납부금액 | 납부대상 | 납부방법 | ||
분납2회 | 분납3회 | 분납4회 | ||||
1차 | 2016. 3. 3(목) ~ 3. 4(금) | 등록금 * 1/2 | 등록금 * 1/3 | 등록금 * 1/4 | 2~4회신청자 | 하나은행, 국민은행 가상계좌 |
2차 | 2016. 3. 29(화) ~ 3. 31(목) | 등록금 * 1/2 | 등록금 * 1/3 | 등록금 * 1/4 | 2~4회신청자 | 하나은행 가상계좌 |
3차 | 2016. 4. 27(수) ~ 4. 29(금) | 등록금 * 1/3 | 등록금 * 1/4 | 3~4회신청자 | ||
4차 | 2016. 5. 30(월) ~ 5. 31(화) | 등록금 * 1/4 | 4회신청자 |
※ 분납 차수별 등록기간에 고지서 출력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7. 유의사항 :
1) 분할납부 신청기간 이외에는 신청이 불가하오니 필히 신청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분할납부 신청 후 1차 등록기간에 분납금액 미납 시 분할납부 신청은 자동취소 됩니다.
3) 각 분납 차수별 등록금 미납시 분납은 취소될 수 있으며 잔여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4) 분할 납부자는 등록금을 완납하여야만 휴학 및 자퇴가 가능합니다.
5) 납부마감일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했을 경우,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
- 총 2,583 건
- 19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4,431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8,284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0,336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9,246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6,812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8,340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0,538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1,64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1,498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1,90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3,26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7,687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9,471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1,650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5,351 | |
693 | 新나는 토요일 UCC 공모전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6.04 | 26,817 |
692 | 2012 카툰 공감 만화공모전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6.04 | 26,789 |
691 | 2012 대학생 자원봉사 프로그램 공모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6.01 | 27,582 |
690 | 불법사금융 피해신고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5.31 | 27,965 |
689 | 2012년도 대한민국 인재상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5.30 | 28,003 |
688 | 국민연금 「대학(원)생 논문경진 대회」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5.23 | 25,992 |
687 | 2012년도 대학(원)생 의회아카데미과정 및 심화과정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5.23 | 25,787 |
686 | 금연 이동크리닉 학내 운영 | 관리자 | 2012.05.23 | 27,498 |
685 | 2012학년도 2차 전문대학 글로벌 현장학습사업 참여 학생 모집… | 관리자 | 2012.05.22 | 26,670 |
684 | 재난복구 시스템 구매 설치 | 관리자 | 2012.05.18 | 26,0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