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겨레문화창의단 모집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6.05.25 11:30 | 조회수 | 29,640 |
2006 겨레문화창의단 모집
겨레문화창의단은 단절된 전 세계 한민족의 시간과 공간을 메우고, ‘청년세대의 역사 · 문화적 대화’를 통해 새로운 세대, 넓은 생각으로 세계와 함께하는 “글로벌 청년 네트워크 구축”을 지향합니다.
1. 활동 계획
- 활동지역
·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중국, 멕시코, 쿠바
- 모집인원 : 40명
· 국가별 인원 : 우즈베키스탄(10), 카자흐스탄(10), 중국(10), 멕시코(6), 쿠바(4)
· 팀으로 지원시 1팀당 3명 이하로 구성할 것
· 팀으로 지원하더라도 필요에 따라 국가별로 재구성 될 수 있음
- 활동 분야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 문화교류활동 : 전통문화, 현대문화, 생활문화 등
· 자원봉사활동 : 의료, IT 교육 등
· 기록활동 : 한인1,2세대 역사 기록 활동, 활동 기록 등
- 활동기간
· 전체 활동기간 : 6월 ~ 8월(국내준비기간, 국내활동 포함)
· 해외 파견기간 : 7월 ~ 8월 중 15일 내외 (지역특성에 따라 변동가능)
2. 응모자격
- 만 18세(또는 대학교 1학년)부터 만 30세까지의 대한민국 국적의 청년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외국어(해당지역언어)가능자, 지원활동분야의 전문기술 보유자 우대
- 2가지 이상 다기능 수행 가능자 우대
3. 제출서류
① 참가지원서(소정양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② 현지활동 프로그램 제안서(A4용지 20매 이내, 자유로운 형식)
- 지역, 대상, 활동 프로그램
-기타 제작물(포트폴리오, 작품 등) 자료(1차 서류심사 합격 후 2차 면접시 해당자에 한함)
* 2차 합격시 제출 서류
- 해당분야 자격증, 경력 증명서
- 활동 서약서(소정양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4. 모집개요
- 접수기간 : 2006. 5. 29 (월) ~ 6. 11 (일)
- 접수처 : 이메일 접수만 가능 contact@culturefriend.net
- 전형방법
· 1차 : 서류심사 (발표 6.14 / 홈페이지)
· 2차 : 면접 (시험 6.18 ~ 6.19, 발표 6.22 / 홈페이지, 개별통보)
· 최종발표 : 제출서류 확인, 참가자 부담금 입금 확인(발표 6.26/홈페이지, 개별통보)
- 활동지원내역
· 현지 활동에 필요한 항공비, 체재비 및 활동비(규정에 의하여 정액 지급)
※ 여권은 개인이 준비하고, 비자·보험·국내교육에 필요한 참가자부담금(멕시코·쿠바:500,000원, 기타지역 400,000원)은 사무국에 납부
- 최종 선발자 의무 사항
· 소정의 국내 교육 참여(O.T, 워크숍 등)
· 활동완료 후 4주 이내에 개별 활동 보고서 제출
-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각 지역별 파견단에 스텝, 지도교수, 언론기자가 동행할 수 있습니다.
· 제출 서류가 허위임이 밝혀질 경우 선발이 취소됩니다.
· 팀별 국내 준비 활동 및 전체워크숍에 참가 하지 않을 경우 선발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활동 서약서의 내용을 위배할 경우 지원비용을 반환 조치할 수 있습니다.
· 상기일정은 사정에 따라 약간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 문의처 : 2006 겨레문화창의단 사무국
· 전화 : 02-337-7604 담당자 : 장미진
· 홈페이지 : http://www.culturefriend.net
- 총 2,583 건
- 122/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9,556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3,246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5,235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4,333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2,046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3,383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5,583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6,714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6,49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7,00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8,19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2,617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4,553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6,76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0,416 | |
1373 | 2017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21 | 21,559 |
1372 | 2017-1학기 수강신청 안내 | 교무팀 | 2017.02.16 | 25,168 |
1371 | DST 대학방송국 아나운서 학보사 기자 모집 | 기획홍보팀 | 2017.02.15 | 21,412 |
1370 |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5 | 26,299 |
1369 | 2017학년도 통학버스 노선변경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4 | 23,835 |
1368 | 2017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 교무팀 | 2017.02.10 | 25,366 |
1367 | 2017-1학기 실습재료(사무용품)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5,109 |
1366 | 과학수사과 기자재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3,245 |
1365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2월) | 관리자 | 2017.02.09 | 22,085 |
1364 | 소프트웨어(Adobe 외 3종) 연간 사용권 재입찰 공고 | 총무팀 | 2017.02.09 | 23,2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