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7.08.01 09:32 | 조회수 | 28,156 |
2007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금 고지서 출력 [클릭]
2. 납부기간 : 2007. 8. 13(월) ~ 8. 17(금) (4일간)
3. 등록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4. 납부장소 : ① 농협 전국지점(승인번호 417151)
② 한국외환은행 전국지점(승인번호 50262)
5. 납부방법
가. 발송된 등록금고지서에 의한 납부 (농협, 외환은행에서만 가능)
나. 인터넷 학자금 대출에 의한 납부 :
1) 농협중앙회 학자금 대출 http://banking.nonghyup.com 접속
다. 등록금고지서 분실시는 학교홈페이지 http://www.hcc.ac.kr ☞ 종합정보시스템) 출력 또는 학생지원팀,
경리팀에서 수령하여 납부
6. 참고사항
가. 장학금 수혜자 중 등록금 전액 면제자라도 본 고지서를 반드시 등록기일 내에 납부장소 또는 경리팀에서
등록하여야 합니다. (미 제출시 미등록 처리됨)
나. 해당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는 재학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학교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출석정지 또는 미등록제적 사유가 됩니다.
다. 등록을 하지 않고 일반휴학, 군입대 휴학을 원하는 경우는 등록기간 내에 휴학신청서를 계열 및 학과사무실
에 제출하여야 하며, 개강이후 휴학을 원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
라. 기타 등록에 관한 문의처 : 경리팀 ☎(042)580-6160~6162
* 조기복학생 등록 : 계열 및 학과에 비치된 복학신청서를 작성하여 교무팀에 제출 후 경리팀을 경유하여 등록금고지서를 발급 받아 지정기간 내에 반드시 농협중앙회 유천동지점 또는 경리팀에 납부
* 수업년한초과자 등록 : 수강신청기간 내에 계열 및 학과에 비치된 수강신청서를 작성하여 교무팀에 제출 후 경리팀을 경유하여 등록금고지서를 발급 받아 지정기간 내에 반드시 농협중앙회 유천동지점 또는 경리팀에 납부
* 재입학생 등록 : 계열 및 학과에 비치된 재입학서류를 작성·제출하여 계열 및 학과에서 승인 통보를 받은 후 등록금고지서를 수령하여 지정기간 내에 반드시 농협중앙회 유천동 지점 또는 경리팀에 납부
- 총 2,583 건
- 185/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9,496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3,181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5,163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4,246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1,980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3,303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5,518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6,644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6,423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6,93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8,12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2,55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4,476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6,68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0,339 | |
743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10월) | 관리자 | 2012.10.15 | 27,657 |
742 | 2012년 학기 중 지식봉사(교육기부) 사업 참여 | 학생복지팀 | 2012.10.10 | 28,266 |
741 | 2012 유니브엑스포 대전행사 | 학생복지팀 | 2012.10.04 | 26,589 |
740 | 제7회 인재육성 장학생 선발계획 안내 | 학생복지팀 | 2012.09.28 | 28,120 |
739 | 2012 하반기 서울시 대학생 학자금대출 이자지원사업 | 학생복지팀 | 2012.09.27 | 27,882 |
738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9월) | 관리자 | 2012.09.18 | 27,074 |
737 | 정부대전청사 전시공간 무료대여 안내 | 학생복지팀 | 2012.09.18 | 35,577 |
736 | 관 · 학 협약에 따른 결핵 이동 검진 실시일 및 장소 공지 | 관리자 | 2012.09.17 | 27,678 |
735 | 유니세프 행복나눔 걷기대회 자원봉사 모집 | 학생복지팀 | 2012.09.17 | 30,096 |
734 | 의무경찰 특기병 모집 안내 | 학생복지팀 | 2012.09.04 | 34,0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