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학기 재단-은행권 대학생 연합기숙사 신규 입주생 모집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21.07.06 09:13 | 조회수 | 12,754 |
한국장학재단-은행권 대학생 연합기숙사(경기도 고양시, 3호선 원흥역 인근)에서 2021년도 2학기 신규 입주생을 모집합니다. 학생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 2021년 2학기 신규입주생 모집 일정
- 신청 기간 : ’21. 7. 1.(목) ∼ 7. 23.(금)
- 합격자 발표 : ’21. 7. 28.(수)
- 기숙사비 납부 : ’21. 7. 29.(목) ∼ 8. 2.(월)
* 예비 발표 및 납부: ’21. 8. 4.(수) ∼
- 합격자 발표 : ’21. 7. 28.(수)
- 기숙사비 납부 : ’21. 7. 29.(목) ∼ 8. 2.(월)
* 예비 발표 및 납부: ’21. 8. 4.(수) ∼
- 입주 기간 : ’21. 8. 23.(월) ∼ 8. 27.(금)
- 거주 기간 : ’21. 8. 23.(월) ∼ ’22. 2. 13.(일)
-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 참고
- 거주 기간 : ’21. 8. 23.(월) ∼ ’22. 2. 13.(일)
-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 참고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7,689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1,535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3,573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2,498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0,074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1,613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3,844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4,943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4,760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5,20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6,48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0,905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2,798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4,95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8,619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4,915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2,377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1,914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3,998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0,576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2,796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1,479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2,684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2,368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3,9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