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20.03.20 10:24 | 조회수 | 15,562 |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위해 신입생 학생증 발급을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지역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학생증 발급 비대면신청에 신입생분들의 이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 본 학생증 발급계좌는 장학금계좌와 연계예정이오니 반드시 신청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0. 3. 16 ~ 4. 13
2. 신청방법 : 학생 본인이 스마트폰을 이용한 비대면신청
(준비물 :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증명사진, 학번숙지)
* 스마트폰을 통하여 포털사이트(구글,네이버등)에서 “영하나”검색 후 비대면
학생증카드 발급 페이지접속 또는 아래 QR코드 촬영
* 발급방법은 첨부의 안내장 또는 YouTube 동영상 영하나학생증 검색
3. 교부안내 : 4월 중 학과사무실을 통해 교부예정
4. 유의사항
* 휴대폰이 본인 명의가 아니거나 30일 이내 비대면으로 개설한 계좌가 있는
경우(타은행 포함)비대면 신청이 불가하며 학과 사무실을 통한 대면신청
* 신분증이 미발급된 학생은 여권가능하며 학과 사무실을 통한 대면신청
5. 상담문의
- KEB하나은행 대전도마동지점 042-534-1111 차장 이수진(내선 102)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학생복지팀 042-580-6131(또는 각 학과사무실)
(학생증발급신청)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16/259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