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사제동행멘토링 프로그램 실시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8.05.02 13:16 | 조회수 | 21,725 |
□ 사제동행멘토링 프로그램이란?
- 학과별로 지도교수와 지도학생과의 진로연계상담을 통한 상호이해 및
조력관계를 유지하고, 대학생활적응상담을 위한 심층면담을 도모하는 프로그램
□ 프로그램 대상 및 참여인원
- 학과별로 지도교수와 지도학생과의 진로연계상담을 통한 상호이해 및
조력관계를 유지하고, 대학생활적응상담을 위한 심층면담을 도모하는 프로그램
□ 프로그램 대상 및 참여인원
- 간호학과 외 19개 계열/학과/전공 1,900명
□ 프로그램 운영 일시
- 2018년 5월 ~ 11월 (학과별 시행)
□ 프로그램 운영 내용
- 지도교수와 학생 간 멘토링 시행
( 취업지도·경력개발지도, 희망취업처·진로연계·대학생활적응 상담 등)
- 신입생 제외
- 멘토링 1회당 5인의 학생을 만나 개별화된 취업상담 및 멘토링의 질을 높임
- 상담 시 개인별 설문지 및 희망취업조사서를 작성하여 향후 취업지도에 주요
자료로 활용
- 1인당 10,000원 이하의 식사비 제공
□ 기대효과
- 지도학생에 대한 진로연계상담, 대학생활적응상담, 인성․품성지도 및 경력개발
지도등의 멘토링 가능
- 학생별 희망취업처 파악, 동행면접, 학생과 취업처 및 교수와의 관계유지를
포함하여 취업역량을 강화
문의 : 학생상담센터 (042-580-6378)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8,672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2,427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4,428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3,484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1,120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2,559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4,76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5,87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5,698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6,13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7,34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1,793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3,735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5,91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9,567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5,243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2,672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2,197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4,283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0,851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3,112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1,771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3,049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2,671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4,3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