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하계방학 국가근로장학생 2차 선발결과 및 학생-근로기관 매칭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6.06.17 14:45 | 조회수 | 27,091 |
<2016학년도 하계방학 국가근로장학생 2차 선발결과 및 근로기관 매칭 안내>
2016학년도 하계방학 근로장학생 2차 선발 및 학생-근로기관 매칭 결과를 안내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향후 일정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1. 선발이 완료된 학생들은 6월 24일(금)까지 매칭된 근로기관을 방문하여 아래의 구비서류를 작성 및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업무협약서 2부 (대학용 1부, 기관용 1부) (학생복지팀 제출)
- 근로기관 사업자등록증 1부 (학생복지팀 제출)
- 업무계획서 1부 (온라인 업로드, 학생복지팀 제출)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1부 (온라인 업로드, 학생복지팀 제출)
- 자가점검리스트 1부 (학생복지팀 제출)
2. 집중근로, 교외근로(기타희망근로기관), 교내근로의 제출서류가 각각 다르니 아래 표를 참조하여 작성할 서류를 참고하여 기간 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작성 안내
- 교내근로 장학생은 OT때 진행했던 교육사진을 첨부하시고, 집중근로와 교외근로 장학생은 해당근로기관에서 교육받는 모습을 촬영하여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 집중근로 장학생의 경우 안전교육이수보고서를 7월 첫째 주까지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교내·교외의 경우에는 기존에 안내해드린대로 6.24(금)까지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3. 학생들은 7월 1일부터 해당기관에서 근로를 실행하고, 한국장학재단 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출근부를 업로드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8월 1일에 출근부를 직접 수기로 작성하여 학생복지팀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기간 : 2016년 7월 1일(금) ~ 8월 19일(금) 7주간
- 시간 : 1일 최대 8시간 이내
주당 최대 40시간 이내
학기당 최대 450시간 이내
4.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기간 내에 제출하기 어려운 학생은 팩스(042-583-6507)로 우선 제출하고 원본은 등기 우편으로 송부하시기 바랍니다. 가능하면 학교(학생복지팀)에 방문하여 제출할 것을 권고합니다.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12/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9,511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3,209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5,182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4,27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2,000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3,323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5,538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6,665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6,436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6,95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8,14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2,574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4,496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6,713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0,360 | |
473 | 2009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관리자 | 2009.02.02 | 30,890 |
472 | 2009학년도 1학기 휴·복학 및 재입학 신청 안내 | 관리자 | 2009.01.30 | 29,416 |
471 | 연말정산 입력에 대한 안내 | 관리자 | 2009.01.20 | 29,221 |
470 | 2009학년도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신입생 등록금 납부 안내 | 관리자 | 2009.01.19 | 32,483 |
469 | 사회복지학전공 학위 취득 과정 학생 모집 | 관리자 | 2009.01.12 | 32,415 |
468 | 2009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사 안내 | 관리자 | 2008.12.16 | 34,425 |
467 | 웹디스크 서버 이전에 따른 안내 | 관리자 | 2008.12.12 | 31,067 |
466 | 2008학년도 2학기 기말고사 실시 | 관리자 | 2008.12.10 | 30,078 |
465 | 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 | 관리자 | 2008.12.05 | 28,452 |
464 | 구 매 입 찰 공 고 | 관리자 | 2008.11.27 | 29,3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