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 납부 안내 | |||||
---|---|---|---|---|---|
이름 | 경리팀 | 작성일 | 2015.08.05 09:19 | 조회수 | 27,762 |
◈ 등록금 분할 납부
1. 신청기간 : 2015. 8. 11(화) ~ 8. 13(목) 09:00~16:00
2. 신청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 제외대상 : 신·편입생, 재입학생, 학자금대출신청자, 졸업유예생(학점등록)
3. 신청절차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 [학사] → [등록금 분납신청]
4. 분납고지서출력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 [학사] → [등록금 분납고지서 출력]
(분납고지서는 2015. 8. 17(월) 11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함)
5. 분납횟수 : 2 ~ 4회 중 선택(분납기한은 11월 말까지임)
6. 등록기간 및 납부장소 :
※ 분납 차수별 등록기간에 고지서 출력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7. 유의사항 :
1) 분할납부 신청기간 이외에는 신청이 불가하오니 필히 신청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분할납부 신청 후 1차 등록기간에 분납금액 미납 시 분할납부 신청은 자동취소
됩니다.
3) 각 분납 차수별 등록금 미납시 분납은 취소될 수 있으며 잔여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4) 분할 납부자는 정부학자금 대출이 불가하며, 등록금을 완납하여야만 휴학 및
자퇴가 가능합니다.
5) 납부마감일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했을 경우,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7,963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1,802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3,812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2,782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0,371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1,872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4,115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5,203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5,020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5,46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6,73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1,165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3,086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5,22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8,893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4,984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2,430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2,001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4,073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0,634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2,887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1,547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2,769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2,445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4,0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