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하계방학 국가근로장학생 서류제출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5.06.29 16:38 | 조회수 | 30,755 |
<근로장학기관 등록신청서 및 근로지 수요조사 신청서 제출방식>
절대 학생이 작성하는 일이 없도록 해주십시오.
근로기관에서 작성후 학생이 받아서 학교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빈칸이 없도록 작성해주시기바랍니다.)
이미 낸 학생들은 번거로워도 바뀐양식으로 제출해주시기바랍니다.
제출은 양지관 2층 학생복지팀으로 제출.
<업무계획서 제출방식>
업무계획선는 학교에 제출한 시간과 일치해야합니다.
일 최대 8시간을 넘어서는 안되며 주 최대 40시간을 넘어서는 안됩니다.
이를 어길시 부당근로대상으로 감사대상이되니 유념하시기바랍니다.
업무계획서 작성시 학생혼자 작성하지 마시고 근로기관 담당자와 협의후 작성하
시기바랍니다. 모두 작성후에는 한국장학재단에 업로드하시기바랍니다.
<수기출근부 제출방식>
매월말일에 문자를 받고 정해진 날짜에 출근부 원본을 양지관 2층 학생복지팀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수기출근부제출시 온라인 출근부와 일치한지 확인후 제출해주시기바랍니다
출근부양식에 맞춰 책임자와 담당자 확인도장이 들어가야하며
도장이아닌 싸인이 들어가면 인정이 되지않습니다.
7월출근부는 8월3일월요일까지 1시까지제출하시면됩니다
당일제출을 못하는 경우는 팩스로 먼저 제출후 등기로 제출하시기바랍니다
팩스번호 : 042)583-6507
등기주소 : 대전 서구 혜천로 100,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양지관 2층 학생복지팀 지수조교
<안전교육 이수보고서제출방식>
장학재단에 직접올리는 용도이며 근로 첫날 첫시간(한시간)을 작성하면됩니다
만약 홍길동 학생이 근로 첫날이 7월1일이면 교육일자에 7월1일을 작성하며
근로 첫시간이 7월 1일 오전 9시일경우 교육시간에 9:00~10:00 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작성후 담당자 확인도장은 필히 받으세요.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거나 스캔을하여 한국장학재단에 업로드 하면됩니다
<안전관리 자가점검 리스트제출방식>
학생본인 판단하에 근로기관을 점검하고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원본제출이며 기한을 넘기지않고 제출하시기바랍니다.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4/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8,643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2,402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4,401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3,459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1,078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2,529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4,74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5,846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5,667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6,10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7,32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1,77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3,713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5,88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9,534 | |
153 | 중간고사 기간중 열람실 이용안내(재학생, 외부이용자) | 관리자 | 2004.04.12 | 43,818 |
152 | 에너지 절약을 위한 실천사항 | 관리자 | 2004.04.07 | 38,611 |
151 | 17대 국회의원선거 부재자 신고안내 | 관리자 | 2004.03.24 | 40,659 |
150 | [주의]변종 컴 바이러스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 관리자 | 2004.03.20 | 41,310 |
149 | 이공계 대졸 미취업자 취업 지원 안내 | 관리자 | 2004.03.18 | 41,392 |
148 | 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관련 공지사항 | 관리자 | 2004.03.10 | 41,427 |
147 | 통학버스관련 긴급 공지사항 | 관리자 | 2004.03.06 | 41,056 |
146 | 도서관 임시 휴관안내 | 관리자 | 2004.03.05 | 39,622 |
145 | 국가고시 준비실 이용신청 안내 | 관리자 | 2004.03.03 | 39,719 |
144 | 2004학년도 1학기 추가등록 안내 | 관리자 | 2004.02.27 | 41,3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