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5.02.16 13:59 | 조회수 | 30,435 |
본 대학 2015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를 아래와 같이 진행하오니 학생들이 많이 참석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안 내 ***
1. 일 시 : 2015. 2. 27 (금) 10:00
2. 장 소 : 본 대학 신성관 대강당
3. 대 상 : 2015학년도 신입생 전원
4. 행사내용
- 1부(10:00~12:00) - 각 학부/계열/학과에서 각 학부/계열/학과 안내, 학생증 신청이 있습니다. (학부/계열/학과별로 상이할 수 있음)
- 2부(13:00~15:00) - 신성관 대강당에서 전체 신입생 대상으로 학교생활 안내가 있습니다.
- 3부(15:00~17:00) - 신성관 대강당에서 신입생 환영회(연예인 초청)가 있습니다.
*** 안 내 ***
2. 장 소 : 본 대학 신성관 대강당
3. 대 상 : 2015학년도 신입생 전원
4. 행사내용
- 1부(10:00~12:00) - 각 학부/계열/학과에서 각 학부/계열/학과 안내, 학생증 신청이 있습니다. (학부/계열/학과별로 상이할 수 있음)
- 2부(13:00~15:00) - 신성관 대강당에서 전체 신입생 대상으로 학교생활 안내가 있습니다.
- 3부(15:00~17:00) - 신성관 대강당에서 신입생 환영회(연예인 초청)가 있습니다.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3,305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7,239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8,819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7,796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5,774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6,941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9,23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0,477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90,114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0,60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1,84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6,196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8,163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0,699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4,032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6,784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3,241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2,675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4,872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2,041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3,954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2,256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3,555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3,038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4,9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