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2학기 기숙사(애인관 : 여학생) 사생 모집 안내 | |||||
---|---|---|---|---|---|
이름 | 홍은학사운영팀 | 작성일 | 2014.08.04 15:31 | 조회수 | 25,180 |
2014-2학기 기숙사(애인관 : 여학생) 사생 모집 안내
◈ 꿈과 열정이 넘치는 학우 여러분을 위하여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고의 시설! 최고의 경쟁력! 을 지향하는 대전과학기술대학교 기숙사입니다. ◈ 여러분의 지원을 환영하며, 행복하고 수준 높은 대학생활을 기숙사와 함께 하십시오! ◈ 아래 사항을 잘 참고하여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본 대학에 재학 또는 복학예정인 여학생(지역무관) 가. 이미 기숙사에 합격 후, 기숙사비를 납부 완료한 학생은 신청할 수 없음 (단, 1차모집 합격자 중 입사포기자는 제외) 나. 법정 전염병보균자(결핵) 및 정신질환자는 신청 불가
2. 신청기간: 2013년 8월 4일(월)부터 ~ 마감시까지(선착순 선발)
3. 신청방법 : - 8. 4(월) ~ 8. 8(금) :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하여 신청 - 8. 11(월) ~ 마감시까지 : 홍은학사운영팀 사무실로 직접 신청 전화 : 042) 580 - 6091 ~ 6092 4. 기숙사비 : 금번 학기(2014 - 2학기) 학사일정 기준 : 695,000원(관리비 350,000원 + 식비 345,000원) 5. 기숙사비 납부방법 : - 8. 5(화) ~ 8. 8(금) :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고지서를 출력 후 가상계좌로 납부 - 8. 11(월) ~ 이후 : 아래의 교비계좌로 기숙사비 납부 * 교비계좌 : 하나은행 635-910035-36605 * 입금액 : 695,000원 * 입금시 유의사항 : 관리비, 식비를 합한 금액을 한번에 납부하여 주시기 바라며, 반드시 재학생 본인 성명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입금 후, 확인 전화 요망) 5. 선발기준 : 선착순 선발 가. 법정 전염병(결핵)이 없는 건강한 자 ※ 기타 문의사항은 홍은학사 운영팀 042) 580-6091 ~ 2로 연락바랍니다 상기 모든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총 2,583 건
- 122/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9,532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3,229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5,203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4,29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2,023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3,350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5,560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6,693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6,464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6,98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8,16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2,599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4,52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6,736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0,391 | |
1373 | 2017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21 | 21,550 |
1372 | 2017-1학기 수강신청 안내 | 교무팀 | 2017.02.16 | 25,166 |
1371 | DST 대학방송국 아나운서 학보사 기자 모집 | 기획홍보팀 | 2017.02.15 | 21,412 |
1370 |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5 | 26,294 |
1369 | 2017학년도 통학버스 노선변경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4 | 23,825 |
1368 | 2017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 교무팀 | 2017.02.10 | 25,356 |
1367 | 2017-1학기 실습재료(사무용품)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5,099 |
1366 | 과학수사과 기자재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3,238 |
1365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2월) | 관리자 | 2017.02.09 | 22,078 |
1364 | 소프트웨어(Adobe 외 3종) 연간 사용권 재입찰 공고 | 총무팀 | 2017.02.09 | 23,2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