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7.08.01 09:32 | 조회수 | 28,658 |
2007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금 고지서 출력 [클릭]
2. 납부기간 : 2007. 8. 13(월) ~ 8. 17(금) (4일간)
3. 등록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4. 납부장소 : ① 농협 전국지점(승인번호 417151)
② 한국외환은행 전국지점(승인번호 50262)
5. 납부방법
가. 발송된 등록금고지서에 의한 납부 (농협, 외환은행에서만 가능)
나. 인터넷 학자금 대출에 의한 납부 :
1) 농협중앙회 학자금 대출 http://banking.nonghyup.com 접속
다. 등록금고지서 분실시는 학교홈페이지 http://www.hcc.ac.kr ☞ 종합정보시스템) 출력 또는 학생지원팀,
경리팀에서 수령하여 납부
6. 참고사항
가. 장학금 수혜자 중 등록금 전액 면제자라도 본 고지서를 반드시 등록기일 내에 납부장소 또는 경리팀에서
등록하여야 합니다. (미 제출시 미등록 처리됨)
나. 해당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는 재학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학교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출석정지 또는 미등록제적 사유가 됩니다.
다. 등록을 하지 않고 일반휴학, 군입대 휴학을 원하는 경우는 등록기간 내에 휴학신청서를 계열 및 학과사무실
에 제출하여야 하며, 개강이후 휴학을 원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
라. 기타 등록에 관한 문의처 : 경리팀 ☎(042)580-6160~6162
* 조기복학생 등록 : 계열 및 학과에 비치된 복학신청서를 작성하여 교무팀에 제출 후 경리팀을 경유하여 등록금고지서를 발급 받아 지정기간 내에 반드시 농협중앙회 유천동지점 또는 경리팀에 납부
* 수업년한초과자 등록 : 수강신청기간 내에 계열 및 학과에 비치된 수강신청서를 작성하여 교무팀에 제출 후 경리팀을 경유하여 등록금고지서를 발급 받아 지정기간 내에 반드시 농협중앙회 유천동지점 또는 경리팀에 납부
* 재입학생 등록 : 계열 및 학과에 비치된 재입학서류를 작성·제출하여 계열 및 학과에서 승인 통보를 받은 후 등록금고지서를 수령하여 지정기간 내에 반드시 농협중앙회 유천동 지점 또는 경리팀에 납부
- 총 2,583 건
- 19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2,888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6,840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8,464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7,400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5,414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6,581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8,870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0,085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9,753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0,22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1,45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5,810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7,791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0,326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3,655 | |
693 | 新나는 토요일 UCC 공모전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6.04 | 28,068 |
692 | 2012 카툰 공감 만화공모전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6.04 | 28,162 |
691 | 2012 대학생 자원봉사 프로그램 공모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6.01 | 29,157 |
690 | 불법사금융 피해신고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5.31 | 29,642 |
689 | 2012년도 대한민국 인재상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5.30 | 29,468 |
688 | 국민연금 「대학(원)생 논문경진 대회」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5.23 | 27,339 |
687 | 2012년도 대학(원)생 의회아카데미과정 및 심화과정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5.23 | 27,717 |
686 | 금연 이동크리닉 학내 운영 | 관리자 | 2012.05.23 | 28,685 |
685 | 2012학년도 2차 전문대학 글로벌 현장학습사업 참여 학생 모집… | 관리자 | 2012.05.22 | 27,944 |
684 | 재난복구 시스템 구매 설치 | 관리자 | 2012.05.18 | 28,3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