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안내(사전교육 자료 및 서류양식)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20.03.11 14:21 | 조회수 | 19,240 |
2020-1학기 근로장학생 오리엔테이션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온라인 오리엔테이션으로 대체합니다.
국가근로장학생은 사전교육 자료를 꼭 숙지 후 근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행정부서 : 근로장학생 선발학생-문자수신학생
학과근로 : 학과 담당(조교)과 기 협의 된 학생 - 3월 27일 문자발송 에정임)
1. 근로기간 : 행정부서 : 2020. 3. 2.(월) // 학 과 : 2020. 5. 4.(월) ~ 종강일
* 학기 중 휴학, 수료, 자퇴 등을 할 경우, 국가근로 불가
[ 예시 ] 2020년 4월 17일 휴학한 경우, 4월 16일까지 국가근로 가능
2. 대상 : 국가근로장학금 선발 학생으로 문자수신 학생
3. 필수사항 (※ 사전교육 자료 확인, 양식 첨부파일 다운로드)
① 사이버오리엔테이션 이수 후 서약서 확인 (한국장학재단에서 진행)
② 학업시간표 입력 (한국장학재단에 입력)
③ 업무계획서 입력 및 제출(기관담당자와 협의 후 작성, 서명 받기 → 한국장학재단에 입력)
④ 안전사고 및 부정근로예방교육이수보고서(각 근로지에서 교육 실시→교육
내용, 사진첨부, 서명받기 → 한국장학재단에 서류 사진 찍어올리기)
* 제출 서류 (개인정보 보호서약서, 업무계획서) 학생복지팀 제출!
4. 최대근로시간
[ 1일 최대] 8시간
[ 1주 최대 ] (학기중) 10 ~ 12시간 150시간 이내(예산에 따라 변동 가능)
문의사항 : 042-580-6133(학생복지팀)
1. 사전교육자료
2. 업무계획서 및 안전교육이수보고서
3. 개인정보 보호 서약서
4. 국가근로장학생 출근부 미 입력 사유서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3,152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7,047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8,675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7,65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5,645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6,792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9,09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0,315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9,981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0,45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1,67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6,045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8,008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0,566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3,868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6,776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3,240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2,674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4,872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2,039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3,952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2,238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3,544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3,036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4,9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