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인플루엔자 예방 행동요령[경계단계]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9.08.31 13:15 | 조회수 | 27,854 |
신종인플루엔자 예방 행동요령[경계단계]
1. 교직원 및 학생들은 개인위생에 철저를 기하도록 합시다.
- 평소에 수시로 손을 씻는 등 손 씻기를 생활화합시다.
-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에는 반드시 휴지나 손수건 또는 옷으로 가리고 하도록 하는 등 기침 에티켓을 철저히 지킵시다.
2. 학교 학생이나 교직원을 대상으로 발열 및 호흡기 증상 (기침, 목 아픔, 콧물이나 코 막힘 중 하나 이상) 여부를 매일 감시하고 증상이 나타나면 바로 진료 받도록 하고 사람과의 접촉을 삼가도록 합시다.
3. 특히 교직원과 학생 중에서 만성심장폐질환이 있거나 천식, 당뇨병 환자, 비만이거나 임산부인 경우, 65세 이상인 경우에는 신종인플루엔자로 인 해서 중증으로 진행될 수 있으므로 발열과 호흡기 증상이 나타나면 바로 진료 받도록 합시다.
4. 신종인플루엔자 추정 또는 확진환자가 발견되면 동 환자에 대해서는 등교 중지 조치를 취합니다.
5.신종플루에 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 보건실을 방문 또는 전화(580-6488) 로 상담한다.
아래 그림과 같이 손씻기와 기침시에 요령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2,717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6,600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8,73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7,638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090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6,694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8,87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9,987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9,81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0,26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1,60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6,020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7,830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9,989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3,678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3,996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1,409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1,134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2,948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9,788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1,995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0,546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1,668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1,516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