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20.03.20 10:24 | 조회수 | 16,094 |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위해 신입생 학생증 발급을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지역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학생증 발급 비대면신청에 신입생분들의 이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 본 학생증 발급계좌는 장학금계좌와 연계예정이오니 반드시 신청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0. 3. 16 ~ 4. 13
2. 신청방법 : 학생 본인이 스마트폰을 이용한 비대면신청
(준비물 :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증명사진, 학번숙지)
* 스마트폰을 통하여 포털사이트(구글,네이버등)에서 “영하나”검색 후 비대면
학생증카드 발급 페이지접속 또는 아래 QR코드 촬영
* 발급방법은 첨부의 안내장 또는 YouTube 동영상 영하나학생증 검색
3. 교부안내 : 4월 중 학과사무실을 통해 교부예정
4. 유의사항
* 휴대폰이 본인 명의가 아니거나 30일 이내 비대면으로 개설한 계좌가 있는
경우(타은행 포함)비대면 신청이 불가하며 학과 사무실을 통한 대면신청
* 신분증이 미발급된 학생은 여권가능하며 학과 사무실을 통한 대면신청
5. 상담문의
- KEB하나은행 대전도마동지점 042-534-1111 차장 이수진(내선 102)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학생복지팀 042-580-6131(또는 각 학과사무실)
(학생증발급신청)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7,879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1,700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3,72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2,69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0,274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1,790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4,028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5,114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4,928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5,37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6,65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1,073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2,991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5,129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8,787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4,965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2,414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1,984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4,039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0,623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2,876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1,524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2,760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2,431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4,0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