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제2차 취업캠프신청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8.09.24 15:25 | 조회수 | 31,584 |
■ 종합인력개발센터에서는[2008년 제2차 취업캠프(Career Shift Program)]를 개최하려고 하오니 많은 학생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1. 행 사 명 : 2008년 제2차 취업캠프(Career Shift Program)
2. 일 정 : 2008년 10월 8일(수) ~ 10일(금) - 2박3일 합숙
3. 장 소 : 무주 토비스 콘도
4. 대 상 : 혜천대학 재학생(졸업생 포함)
5. 인 원 : 40명(선착순)
※ 취업캠프 참여 우수학생 장학금 지원(2명 각 150,000원)
6. 효 과
- 취업정보가 부족하고, 취업지원프로그램의 참여기회가 적은 지방대 학생들에게 구직기술향상 등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기회 마련
- 자기특성 및 직업세계의 이해, 취업전략수립 및 구직기술 함양을 통해 취업문제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
- 청년구직자들의 취업의욕을 고취하고 취업 Know-how를 직접 교육하여 조기 취업 지원
7. 교육내용
- 실질적인 취업교육 제공
- 자신감 회복과 구체적 커리어 로드맵 작성
- 조별활동을 통한 상호 개방 및 피드백
- 취업 로드맵 작성 실습
-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 실습
- 이력서/자기소개서 클리닉
- 개별 취업 컨설팅
- 모의회사 설립을 통한 CEO 마인드 함양
- 모의면접 활동을 통한 실전면접 대비
- 성공적인 취업률 향상
8. 신청방법 : 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제출(종합인력개발센터-양지관 1층 매점 옆)
※ 참가신청서 및 서약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제출바랍니다
9. 문 의 처 : 종합인력개발센터(☎580-6186-7)
10. 신청마감일 : 2008년 9월 29일(월) 15:00까지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성공적인 취업을 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1. 행 사 명 : 2008년 제2차 취업캠프(Career Shift Program)
2. 일 정 : 2008년 10월 8일(수) ~ 10일(금) - 2박3일 합숙
3. 장 소 : 무주 토비스 콘도
4. 대 상 : 혜천대학 재학생(졸업생 포함)
5. 인 원 : 40명(선착순)
※ 취업캠프 참여 우수학생 장학금 지원(2명 각 150,000원)
6. 효 과
- 취업정보가 부족하고, 취업지원프로그램의 참여기회가 적은 지방대 학생들에게 구직기술향상 등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기회 마련
- 자기특성 및 직업세계의 이해, 취업전략수립 및 구직기술 함양을 통해 취업문제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
- 청년구직자들의 취업의욕을 고취하고 취업 Know-how를 직접 교육하여 조기 취업 지원
7. 교육내용
- 실질적인 취업교육 제공
- 자신감 회복과 구체적 커리어 로드맵 작성
- 조별활동을 통한 상호 개방 및 피드백
- 취업 로드맵 작성 실습
-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 실습
- 이력서/자기소개서 클리닉
- 개별 취업 컨설팅
- 모의회사 설립을 통한 CEO 마인드 함양
- 모의면접 활동을 통한 실전면접 대비
- 성공적인 취업률 향상
8. 신청방법 : 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제출(종합인력개발센터-양지관 1층 매점 옆)
※ 참가신청서 및 서약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제출바랍니다
9. 문 의 처 : 종합인력개발센터(☎580-6186-7)
10. 신청마감일 : 2008년 9월 29일(월) 15:00까지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성공적인 취업을 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 총 2,583 건
- 201/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2,609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6,483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8,591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7,49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4,963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6,558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8,755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9,863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9,685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0,14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1,47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5,875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7,715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9,870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3,563 | |
583 | 2011학년도 1학기 휴·복학 및 재입학 신청 안내 | 관리자 | 2011.01.31 | 26,923 |
582 | 2011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관리자 | 2011.01.31 | 29,749 |
581 | 정시모집 합격자 기숙사생 모집 | 관리자 | 2011.01.28 | 29,586 |
580 | 기숙사 합격자(수시합격 및 재학생) 안내 | 관리자 | 2011.01.28 | 31,176 |
579 | 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 | 관리자 | 2011.01.27 | 26,781 |
578 | 2010학년도 학위수여식 안내 | 관리자 | 2011.01.26 | 27,151 |
577 | 2011학년도 신입생 기숙사(홍은학사) 합격안내 | 관리자 | 2011.01.07 | 30,506 |
576 | 농촌희망 재단 농어업인자녀 장학금 안내 | 관리자 | 2010.12.30 | 27,733 |
575 | 수시등록자 기숙사 신청 | 관리자 | 2010.12.20 | 29,210 |
574 | 2010학년도 2학기 성적확인 및 정정기간 안내 | 관리자 | 2010.12.08 | 29,9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