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1학기 사무용품 실습재료 구매 수의공고 | |||||
---|---|---|---|---|---|
이름 | 총무팀 | 작성일 | 2015.01.19 18:20 | 조회수 | 27,510 |
2015학년도 1학기 사무용품 실습재료 구매 수의공고
2015학년도 1학기 사무용품 실습재료 구매과 관련하여 수의 공고하오니 해당업체는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어 견적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건명 - 2015학년도 1학기 사무용품 실습재료 구매 수의공고
※ 목록(별첨 참조)
2. 견적제출 일시 및 장소
가. 견적제출 마감 일시 : 2015.1.26(월)11:00
나. 제출장소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총무팀
다. 제출방법 : 방문접수
라.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견적서
3. 업체선정 방법 및 참가자격
가. 수의(총액)계약 - 견적서에 의한 최저가격 제출자를 우선순위 계약업체로 선정
(선정업체는 별도 유선통보를 하고 선정되지 않은 업체는 통보하지 않음).
나. 참가자격 : 사학기관재무회계규칙 제35조 및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4. 납품기한: 본교와 협의
5. 기타사항
가. 공고문의 내용을 숙지하여 참가.
나. 참여 업체는 참가 전 물품 규격에 대하여 사전 숙지하여야 하고 의문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필히, 본 대학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함. 본 내용에 대하여 사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불이익의 책임은 전적으로 참여 업체에게 있음.
다. 제출 서류 중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날인(요청시 원본제출)
라. 대금지급 : 검수완료 후 지급함.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총무팀(042-580-6153)으로 문의 바랍니다.
2015. 1. 19.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총장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7/259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