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 |||||
---|---|---|---|---|---|
이름 | 경리팀 | 작성일 | 2014.08.06 13:08 | 조회수 | 29,945 |
1. 납부기간 : 2014. 8. 25(월) ~ 8. 27(수) (3일간) 09:00~16:00
2. 등록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3. 납부방법 :
1) 은행 창구 납부 : 하나은행 및 국민은행 전지점
2) 가상계좌 이용 납부(가상계좌는 등록금 고지서 하단에 개인별로 부여함)
◦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 인터넷뱅킹, 폰뱅킹 등을 이용하여 학생 개인별 하나은행 및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입금가능하며, 입금자가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학생이 등록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 가상계좌번호는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학생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여야 하며, 하나은행 및 국민은행을 제외한 타 은행 이용시 송금
수수료는 납부자 부담입니다.(※가상계좌번호는 매 학기마다 변경되어 부여함)
◦ 입금금액이 등록금 고지서의 납입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정상적인 등록 처리가 되지 않으니, 입금 후
반드시 하나은행 및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등록금 납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정부학자금 대출에 의한 납부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 및 본 대학 홈페이지(http://www.dst.ac.kr)의 공지 사항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4. 등록금 고지서 출력 :
본 대학 홈페이지(http://www.dst.ac.kr) [종합정보시스템] → [메뉴] → [등록고지서]에서 출력하여 사용하여도 수납 가능합니다.
출력 과정에서 에러 발생시 해결 방법 (☞[바로가기])
5. 참고사항
1) 장학금 수혜자 중 등록금 전액 면제자와 복학 면제자는 본 고지서를 반드시 등록기일내에 납부장소 또는
본 대학 경리팀에서 등록하여야 합니다.(미제출시 미등록 처리됨)
2) 2014-2학기 휴학예정자 중 등록금 고지서상에 장학금이 명시되어 감면처리 된 학생은 해당 학기에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본 대학 장학규정에 의거하여 장학금 수혜가 상실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해당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는 재학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하여(학교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출석정지 또는 미등록제적 사유가 됩니다.
4) 등록을 하지 않고 일반휴학, 군입대 휴학을 원하는 경우는 등록기간 내에 휴학신청서 를 계열 및 학과
사무실에 제출하여야 하며, 개강이후 휴학을 원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
5) 기타 등록에 관한 문의처 : 경리팀(042-580-6161~6163)
■ 조기복학생 등록: 계열 및 학과에 비치된 복학신청서를 작성하여 교무팀에 제출 후 경리팀을 경유하여
등록금고지서를 발급 받아 지정기간 내에 납부
■ 수업연한초과자 등록: 수강신청기간 내에 계열 및 학과에 비치된 수강신청서를 작성하여 교무팀에
제출 후 경리팀을 경유하여 등록금고지서를 발급 받아 지정기간 내에납부
■ 재입학생 등록: 계열 및 학과에 비치된 재입학서류를 작성 · 제출하여 계열 및 학과 에서 승인 통보를
받은 후 등록금고지서를 수령하여 지정기간 내에 납부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2,747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6,688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8,321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7,248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5,266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6,444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8,733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9,959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9,593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0,07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1,29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5,670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7,645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0,179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3,532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6,721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3,212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2,624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4,866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1,993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3,929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2,218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3,492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3,028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4,911 |